스킵네비게이션

상상력을 품은, 든든한 생활공간

출입카드 이용

  • 입사/퇴사안내
  • 입사안내
  • 출입카드 이용

출입카드 이용 안내

  • 가. 출입카드 이용 시 주의사항
    • 1. 출입카드 분실, 파손 시에는 출입카드를 재발급 받아야 출입이 가능합니다.
      • - 출입카드 재발급처 ▶행정실(상상빌리지 122호)
      • - 출입카드 재발급 신청은 행정실 업무시간 중에 가능합니다.

        ① 학기중 ▶08:00 ~ 22:00

        ① 방학중 ▶08:00 ~ 22:00

      • - 출입카드 재발급 비용 ▶10,000원

        ① 분실카드를 찾아서 재발급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반납하시면 10,000원을 환불하여 드립니다.

    • 2. "휴일""이나 "행정실 업무시간 종료" 이후에 출입카드 미소지 시에는 ADT사무실 또는 사감조교실로 연락하여 문을 여실 수 있습니다.